[서식] 운영학교 변경신청서 (21.12.17. 양식변경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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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해당 양식은 예술강사-운영기관 담당자 간 신청내용의 사전 공유 및 절차 안내를 통해 서류 접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※
서류별 접수기간 확인 후 제출 전(휴가 및 휴직의 경우 반드시 여유일을 두고 연락 필요) 운영기관으로 연락 또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<신청내용별 문의번호>
≫ T. 043-299-8676 : 예술강사, 운영학교 시수 및 배치(포기, 추가 등) 신청 관련
≫ T. 043-299-8677 : 예술강사 급여 및 각종 수당, 지원금 신청 관련
≫ T. 043-299-8678 : [국악분야] 근로계약체결 및 변경(사전방문 및 월별출강계획), 휴가 및 휴(사)직 신청 관련
≫ T. 043-299-8679 : [7개분야] 근로계약체결 및 변경(사전방문 및 월별출강계획), 휴가 및 휴(사)직 신청 관련
* 기타 내용은 예술강사 및 운영학교 각 선정 [분야별] 번호로 문의
<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처>
≫ 서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센터 대표메일 : seowon-arte@naver.com
* 충북지역 소속 예술강사 및 운영학교에 해당
* 단, 근로계약 및 출강관련 서류(사전방문보고서, 월별출강계획서, 시수포기신청서)는 출강학교 지역 운영기관에 제출
ex. A지역 강사가 B지역 학교 배치·출강 시 관련 서류 제출 및 문의 → B지역 운영기관
운영학교 변경 신청 관련 안내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운영변경은 배치된 예술강사와 사전에 해당 내용에 대한 협의가 필수로 진행되어야 하며(강사 미배치 제외)
일부 항목은 경우에 따라 변경이 제한될 수 있으니 반드시 운영기관으로 문의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.
※ 변경 가능여부 확인(운영기관) 및 예술강사 협의 완료된 건에 한하여 서식 작성 후 공문 제출
<운영학교 변경 신청서 제출기준 및 접수 시기>
1. [상시]운영시수 일부 또는 전체 포기
2. [상시]교육과정(교과, 창체 등) 변경 * B유형 예술강사의 경우 '교과' 수업이 불가하므로 기배치된 강사 유형 확인 후 변경
3. [안내시]분야 변경 및 추가배정 * 운영기관 별도 안내에 따른 상황 발생시에만 해당
4. [안내시]운영시수 추가배정 * 운영기관 별도 안내에 따른 상황 발생시에만 해당
※ 그 밖의 '운영계획(대상학년 및 학급수, 세부 운영내용 등), 운영일정 변경'은 서류 제출 없이 배치된 예술강사와 협의하여 학교 자체 운영
※ A-school 온라인시스템에는 상기 '신청서 제출기준' 해당 항목 및 '학교정보' 변경 사항만 적용(운영일정, 운영계획 등은 기존 내용 변경 불가)
※ 사업기간 중 교명, 전화번호, 주소지 등의 '학교정보 변경'은 별도의 서식 없이 공문으로 변경 요청(담당교사 정보 변경은 운영기관 문의)
※ 관련 : [충북교육청] 해당연도 사업 선정 공문
※사전문의 및 강사 협의 후 공문제출※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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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붙임] 운영학교 변경 신청서 양식.hwp (18.0K)
324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3-30 19:11:4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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