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원대 문화예술교육센터 홈페이지 개편

▲ 서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센터 홈페이지가 개편 사본.

서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센터(센터장 김영미) 홈페이지가 개편됐다.

이는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과 관련된 각종 신청서와 서류 제출 방식을 간소화 함으로써 충북지역 출강 예술강사의 편의 및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비대면 제출 방식을 적극 활용하기 위해서다.

홈페이지 개편 내용을 보면 첫째, 예술강사 대상의 근로계약서, 강사시수 포기신청서, 출강시수 약정통보서, 예술강사 증명서 발급신청서 등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제출이 가능하다.

둘째, 운영학교 담당교사들도 추후 학교 운영일정 변경으로 인한 배정시수 조정을 위해 홈페이지를 통해 운영학교 시수 변경신청서를 1차적으로 제출이 가능하다.

단, 이 해당 온라인 신청서는 시수 조정할 특정기간 동안만 활용되며 운영기관과 운영학교 간 상호 협의에 의한 시수를 조정하기 위함이다. 최종 신청서는 공문으로 제출해야 한다.

셋째, 온라인 제출이 어려운 강사들을 위하여 기존 제출방식(E-mail제출, 우편제출, 방문제출 등)도 활용할 예정이다.

넷째, 온라인 제출 시스템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홈페이지 회원 가입과 서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센터의 가입 승인이 필요하다.

다섯째, 온라인 근로계약서 제출을 위해 현재 가오픈 중이며, 5월 중 정식 오픈 예정이다.

서원대학교 문화예술교육센터 홈페이지 주소는 www.swarte.co.kr 이며 충북지역에 배치받은 예술강사는 www.swarte.co.kr > 열린마당 > 공지사항 > ‘홈페이지를 활용한 근로계약서 제출방법 안내’ 게시글을 참조하여 근로계약서 작성 및 제출방법을 안내받을 수 있다.

예술강사 회원가입 및 근로계약서 작성 안내 링크는 https://www.swarte.co.kr/bbs/board.php?bo_table=notice&wr_id=6 이다.